본문 바로가기
재테크/돈 버는 이벤트

유전자 검사 무료로 받고 내 체질 바로 알기

by 달려라찐빵 2023. 1. 4.
728x90
반응형

무료로 유전자  검사받고 내 체질 바로 알기로 해요.

오늘은요. 이미 아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모르는 분들도 많을 것 같은 정보 하나 공유 하겠습니다. 내  유전자, 내 DNA는 어떨까 궁금하다는  생각 다들 안 해보셨나요? 나는 아침형 인간이야, 나는 술이 몸에 안 받아, 나는 지구력이 좋아, 나는 근력이 별로야, 나는 새치가 나는 스타일이야, 나는 탈모가 올 것 같아, 등등 유전자는 알게 모르게 우리 삶에 많은 영향을 끼치죠. 그런데 우리가 우리 몸의 주인이라고 해서 모든 것을 객관적으로 알고 있지는 못해요. 저도 그랬어요. 

내가 어떤 체질인지, 무엇을 조심해야 하는지, 내가 몰랐던 나의 강점이 무엇인지를 알 수 있는 값비싼 DNA  유전자 검사를  무료를 할 수 있는 방법, 지금 확인해 보세요.

뱅크샐러드 유전자 검사 신청 방법

불 필요한 사진은 첨부하지 않겠습니다. 먼저 플레이스토어에서 뱅크샐러드 어플을 다운받고 회원가입 해주세요. 플레이 스토어에 뱅크샐러드라고 치면 바로 나옵니다:) 어플 접속하시면 바로 무료 유전자 검사하기가 나와요.

신청은 매일 오전 10시에 선착순이니까 알람 맞춰놓고 도전하시면됩니다! 어플 내에서도 매일 오전 알림 받기 신청이 가능해요.

오전 10시에 활성화되는 버튼을클릭하시면 되는데, 물론 한 번에 잘 안됩니다. 그렇다고 엄청 어려운 건 아니고 알람 맞춰놓고 몇 번 하다 보면 됩니다 :)

 

무료 유전자 검사 선착순 통과 후의 절차 

 

선착순에  통과하게되면 문자로 다 친절하게 안내사항이  오는데요. 아무튼 집으로 유전자검사 키트가 하나 날아와요. 통과하고 이틀  정도 후에 왔던 것 같아요.

상자를 열면 설명서와 함꼐 이렇게 커다란 면봉이 들어있습니다. 입 안쪽을 문질러준 후 동봉된 봉투에 넣어요. 

면봉이 든 봉투를 집앞에 내놓거나 경비실에 맡겨둔 후 뱅크샐러드 어플에서 반송 접수하기를 눌러주면 수거해 가십니다.

그럼 끝이에요. 배송비나 반송비 모두 뱅크샐러드에서 부담하니까 우리가 비용을  쓰는 일은 전혀 없어요.

아무튼 그렇게 우리의 DNA가 묻은 면봉을 수거해 간  후 약 일주에서 2주 정도 후면 결과를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모든 과정을  어플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어서 모든 절차가 완벽하게 느껴졌습니다.

 

유전자 검사 결과 확인하기

 

뱅크샐러드 유전자 검사 결과는 어플로 확인할 수 있어요. 반송 키트 도착 후 유전자 분석이 끝나면 푸시 알림이 오구요. 저는 출근길  아침에 알림을 받고 설레는 마음으로 바로 들어가 보았습니다.

출근길에 다 확인하지 못할 정도로 자세한 분석이 있었어요. 무려 63가지 종목이 있었는데요. 혈압, 식욕, 체지방, 여드름 확률, 수면패턴, 피부 노화, 다이어트 후 요요현상이 올 가능성, 악력 등등 궁금했던 내용들이 한가득입니다. 내 유전자가 가장 뛰어난  분야부터 약한 분야까지 조목조목 분류 되어있고, 어떤 것을  조심해야 하는지도 나오구요. 저조차도 상상도 못 했던 저의 체질과 놀라운 능력도 깨닫게 된답니다 :)

조금만 부지런하면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유전자검사, 이것도 재테크 아닐까요? :)

728x90
반응형